창고 관리 시스템 (Warehouse Management System)

기업 물류 현장의 모든 운영 프로세스 및 IT측면을 고려하고, 현장 작업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SCM의 통합 물류 솔루션으로 Warehouse Management System(창고관리시스템)약자로 입고, 적치, 재고, 피킹, 출고 등 물류센터 프로세스 전체를 통합관리하여 기업의 물류 관리 및 운영 능력을 배가시킴으로써 경영자원의 유용한 활용과 서비스 향상을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국내 물류환경과 업무 특성을 고려하여 개발된 솔루션으로 공급사슬의 Inbound인 제조업체의 원부자재 관리부터 Outbound인 유통업체의 DC기능, E-Commerce의 배송센터, 식품가공센터, 3PL등 다양한 산업의 특성을 반영한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특징

  • 일괄입고, 일반입고, 이미지입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입고 처리
  • B2B와 B2C 주문 특성을 모두 반영하여 출고 작업을 지시하는 확장성 높은 WMS 관리 가능
  • 출고 유형에 따라 피킹, 검수, 패킹 작업 등의 작업 레벨을 정의하여 작업의 난이도 조정 가능
    → 작업의 효율성 및 정확성 확보 가능
  • One-Click으로 할당, 주소정제, 피킹, 보충 등 출고작업의 일괄 처리
  • 선입 선출, 후입 선출(추가 개발 필요), 대량 우선, 소량 우선, 로케이션 우선 순위 등의 파라미터 값으로 출고 할당 방식 설정
  • 출고량 기준 재고 자동 ABC 등급 설정
  • 셋트, 소분 상품 및 구성 상품에 대한 BOM(Bill Of Material)관리

도입효과

진코퍼레이션 WMS의 차별화 요인


POS 시스템

최근 식당의 영업환경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과거 VAN사와 연동한 POS시스템에서 진일보한 통합 주문 환경에도 대응해야 하며, 주문 메뉴에 대해 주방에서도 신속한 조리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Zin-POS 시스템은 방문고객 뿐만 아니라 자체 모바일 솔루션 및 배달 플랫폼과 같은 원격 주문과 주방 조리과정까지 One-Stop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Zin POS의 주요 기능

POS H/W


[Standard POS]

일반적인 형태의 POS 단말기로 POS 본체, 금전함, 영수증 프린터 등으로 구성

[Tablet POS]

세련된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 등의 장점을 기반으로 레스토랑, 카페 등에서 선호하며 주변기기 구성은 Standard POS와 동일

파스쿠찌에서 사용중인 MS의 뉴서피스 프로
파스쿠찌에서 사용중인 MS의 뉴서피스 프로

[KIOSK]무인 자동화 단말기

공공시설, 대형마트, 백화점, 병원, 공항 등에서 이용자의 편의성 제공과 함께 관리 업무의 무인, 자동화를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인력 절감 등의 판매와 고객 관리의 효율성을 재고할 수 있는 형태의 무인 단말기(고객 조작부, 지폐 인식기, 지폐 방출기, 동전 방출기, 영수증 프린터 등으로 구성)

테이블형
테이블형
스탠드형
스탠드형
스탠드/ 벽걸이형
스탠드/ 벽걸이형